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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취통합관제센터 직원님, 칭찬합니다. - 칭찬합시다 게시물 보기
악취통합관제센터 직원님, 칭찬합니다.
작성일2018/07/25/ 작성자 김혜련 조회수480

정관에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7월 24일 오후 7시 13분 경 기장군 악취통합관제선터에 악취 신고차 전화를 걸었습니다.

잦은 악취로 짜증이 나 있던 차에 마침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붙은 악취관제센터가 생각나 전화를 해서 악취가 난다고 하소연을 하였습니다. 근무하시던 남자분께서 받으셨는데 성함은 잘 모르겠습니다. 그 분께서는 저의 하소연에 기장군에서 대응하고 있는 이야기며 악취 발생 원인으로 지목받고 있는 업체에 관한 관제센터의 대처 상황 등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물론 어느 정도 들은 이야기도 있고 모두가 새로운 것은 아니었지만, 답답한 마음에 신고한 민원인의 마음을 헤아리시고 상세하게 여러가지를 오래도록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 응대 태도가 너무 친절하시고 함께 민원인의 고충을 이해하고 궁금증을 해결해주시려는 마음이 절로 느껴졌습니다.

이런저런 궁금증까지 곁들이다 보니 시간이 무려 30분 가까이나 흘렀다는 것을 전화를 끊고 나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민원전화를 받는 것이 얼마나 스트레스가 심할지 저도 상상이 가는데 그렇게 긴 시간을 시종일관 친절한 목소리로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설명을 해주셨다고 생각하니 제가 도로 미안할 지경이었습니다. 

성함은 모르지만 어제 그 시각 근무하셨던 분을 정말로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정말로 감사했고 당장 악취문제가 해결될 것도 아닌데도 악취로 언짢았던 여러 날들이 보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어제 전화 받아주신 친절하신 분,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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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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