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불친절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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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수님지시사항보다 악성민원이 더 우위인 행복나눔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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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0/11/09/ 작성자최영숙 조회수133 |
군수님지시사항보다 악성민원이 더 우위인 행복나눔과?? 몇일 전 군수님 면담이 있었습니다. 행복나눔과 직원이(김병×) 업무파악이 제대로 안되었는지 경로당 보조금 중 운영비에 해당하는(총무활동비) 것을 자기 주머니에서 주듯이 주겠다 안주겠다고 하더라고하니 사과를 하라고 하겠다고 지시를 하시더군요. 몇일이 지났습니다. 사과는커녕~~ 경로당 보조금 중 냉난방비에 해당하는 전기사용과 관련 해당과 팀장님과 면담 후 (시간당330원×4시간×3일분=3,960원을) 냉난방비 계좌에 넣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군수님 면담전에 보낸 공문인지는 몰라도 차량충전금액 산출근거자료, 납부영수증, 동장사본 등 관련자료를 제출하라는 공문이 왔습니다. 산출근거자료는 감사실로 보냈고 납부영수증은 통장사본에 찍힙니다. 이러한 사항은 분기별 감사를 통해 감사하면 될일이지 경로당에서 어떻게 해달라는 말씀인지요?? 보조금 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여 주시고, 앞으로 저희도 열심히 각 경로당 보조금 관련 문제를 파악하여 악성민원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기장군수님 사과지시는 물건너 가는 겁니까? 업무파악은 똑똑히 하고 소외계층인 노인이 무지하다 생각하고 계시다면 큰 오산이라고 봅니다. 어떤경로당은 실무보러 사무실에 들어가고 우리는 들어가는 것도 금지해서 업무를 볼 수가 없음도 감안해 주십시오. 악성민원이 안생기면 아무문제 아닌데 악성민원이 있으면 어쩔 수 없다고요?? 따라서 악성민원만이 살길이니 악성민원을 양상하는거 같아 안타깝네요 노인복지계?? 노인을 위한 복지를?? |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