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봄의 왈츠'판화전이 정관면민을 찾아갑니다.
작성일2009/04/01/ 작성자김미경 조회수1695
다운로드정관제일병원 전시작품목록.hwp (0)

「봄의 왈츠」전 

전시기간: 2009.3.30-6.30
전시장소: 정관제일의원(기장군 정관면 방곡리 258-1, tel.051- 728-3115)주   최: 한국판화예술연구원

출품작품 : 35점

참여작가 : 

Antonio Moreno Garrido(스페인), Alejandra Villela(멕시코), Ogawa Kouchi(일본)Kakuma Takao(일본), Karavit Caner (터어키), Marcio Pannunzio(브라질), Constanca Lucas(브라질), Marwan Karout (카나다), Berko(슬로베니아),         Victor Hulik(슬로바키아), Eimantas Ludavicius(리투아니아),Simun Sutei(크로아티아)김미경,김미영, 박혜린, 채경혜(한국)
  

                                 

봄을 맞아 기장군 정관면 정관제일의원(원장:채규황)에서 판화전「봄의 왈츠」가  열렸다.

이번 전시는 정관제일의원이 새로이 단장하면서 전시를 겸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의원을 방문하는 환우들과 지역민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한국판화예술연구원이 지원하면서 이루어졌다. 

전시내용은 스페인, 멕시코, 터어키, 브라질, 카나다, 슬로베니아, 슬로바키아, 리투아니아, 크로아티아,일본  및 부산작가들의 다양한 기법의 판화작품 35점이며, 참여작가들은 국제판화비엔날레 등을 통해 국제적으로 이름이 알려진 작가들이다.

정관신도시는 아직 기반시설이 이루어지지 않은 터라 3개월에 걸친「봄의 왈츠」전은 지역민들과 학생들에게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참신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정관제일의원의 채규황 원장은 닥터스 밴드의 일원으로 연주활동도 하고, 수년 전에는 수필집을 펴내는 한편 틈틈이 서예, 문인화를 즐기는 등 예술적 관심이 남달랐던 터라 지역민을 위한 문화기획은 자연스러워 보인다.

앞으로도 분기별로 기획전을 열고, 지역민을 위한 문화행사를 계속 할 예정이다.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